• 최종편집 2021-07-26(월)
 

AALzo57.jpg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9일 서울 서초구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9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출마 선언에 대해서  "누가 써줬는지 모르지만 한마디로 태극기 부대, 극우인사의 영혼 없는 대독이었다"며 "별거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누가 연습시켰는지 모르지만 어설픈 몸짓과 억양, 어색한 콘텐츠, 그는 한마디로 웃겼다"며 "누가 가르쳐줬는지 모르지만, 남 욕만하고 부정의 단어만 무한반복하고 긍정의 미래비전은 없었다"고 했다.

 

이어 "시대정신과 민주주의, 역사적 가치는 없고, 욕심만 가득했다"며 "정치적 역량도, 경제적 지식도, 사회문화적 공감대도 없는 어설픈 흉내내기만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출마선언 관련하여, 기자로 부터 질문을 받은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의 단답형 대답이 눈길 끌고 있다. 

 

기자의 "무능하고 부패한 정권이다. 세게 얘기하셨는데, 어떻게 보세요? "라는 질문에 "자기 얘기 아닌가?"라고 대답하였고, "국민약탈을 하고 있다. 정권교체 반드시해야 한다. 이런 얘기도 하셨는데?" 라는 물음에는 "무능한 검사의 넋두리죠"라고 답하였다.


윤 전 총장은 앞서 이날 서울 서초구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유민주주의와 법치, 시대와 세대를 관통하는 공정의 가치를 기필코 다시 세우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태그

전체댓글 2

  • 77941
사만

깨시민들 점신 똑바로 챙깁시다 정치에 관심 안가지면 나라 뺏깁니다

댓글댓글 (0)
꽃뿌리

윤호중 뼈때리다 ㄷㄷ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청래, 윤석열 출마선언? 극우인사 대독수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