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22(월)
 

 

 

22SSVON.jpg

 

울산시 동구는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체류형 여행프로그램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낭만동행 여행상품은 동구에서 머무르고 밤에도 즐길 수 있도록 총 3가지 테마의 특화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냅투어>,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토리텔링투어>,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 on the 슬도바다길> 등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슬도바다길을 색다르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냅투어>는 소규모 인원 단위로 진행되며 슬도의 노을풍경과 더불어 슬도바다길을 거닐고 대왕암공원 나이트캠핑 체험을 하는 상품으로, 2인 4만9천 원에 스냅사진을 촬영하는 상품이다.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토리텔링투어>는 여행작가와 함께 슬도바다길을 산책하며 낭만과 걷기를 주제로 한 음악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걷기상품으로, 1인 1만9천 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 on the 슬도바다길>는 반려동물 여행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챌린지형 신개념 미션상품이다. 10월 19일∼11월 21일에 진행되며, 가격은 1만 원이다.

 

NISI2021.jpg


이번에 판매하는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관련 상품들'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거리두기 여행’ 수요가 급증한 것에 주목해 안전한 소규모 걷기여행으로 즐기도록 초점을 맞췄으며, 낭만 가득한 일몰과 유채꽃밭이 조화로운 슬도와 100년 역사의 1만5,000 그루 송림과 기암괴석이 절경을 이루는 일출 명소인 대왕암공원을 연결하는 해안둘레길인 슬도바다길을 걸으며 색다르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낭만동행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낭만동행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tourmoyeo)’ 및 ‘낭만동행 공식 인스타계정(https://www.instagram.com/romance_seuldo)’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 아래 그림은 낭만동행 스토어 투어를 클릭했을때 나타나는 화면이며, 여기서 구매할 수 있다.

87222.png


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낭만동행' 운영사무국(02-714-2297)으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915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구, 체류형 여행상품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